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콴의 꽃 (외포) 토렌트

콴의 꽃 (외포)
파일명용량
콴의 꽃.zip122.4M

삼촌의 학대와 우울증을 견디지 못하고 자살한 세희. 다시 눈뜬 그녀는 자신이 빚어낸 세상 속 비극의 여인, 아멜리아가 되어 있었다. 신녀에게 홀린 황태자에게 배반당하고 사막 제국 콴의 후궁으로 팔려 간, 그 소녀가. “중요한 건 그 신녀가 가짜라는 사실을 그대가 안다는 것이지. 그리고 그대는 내가 총애한다 알려져 있는 후궁이고.” 눈에 띄지 않겠단 계획과 달리 엘프와 맞닥뜨리고 콴의 관심까지 끌게 된 세희. 사랑을 믿지 않는 콴, 아살타의 눈앞에 너무도 뚜렷하게 드러난 아멜리아의 사랑은 그에게 흥미를, 관심을, 그리고 사랑을 느끼게 하기에 차고 넘칠 만큼 아름다웠고, “그대를 보면 즐겁다. 그대가 웃기라도 하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그래서 나도 한번 해볼 생각이다, 그대가 했던 ‘사랑’이라는 것을.” 죽은 듯 살다 사라졌을 역사와 달리, 이제 콴의 단 하나뿐인 꽃이 된 그녀의 손에서 마침내, 미래가 바뀌기 시작했다.




grreeen1001
궁중물인것도 좋은데 표지가 다했네요 ㅎㅎㅎ 외전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성치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훈남병훈
일단 표지부터 합격이니깐요~ 무조건 받아가야죠!! 항상 좋은 자료 감사합니당~! 이번에도 잘 받아가서 재밌게 볼께요~!~!
병욱아정신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두표
받아갑니다~!
복녀쓰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잘 볼게요^^
특독고다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갱이갱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영자의방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샤키7
내용은 흔한 클리셰를 따르지만 작가님 필력이 좋아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외전 덕분에 받아가요 감사합니다
동그랑땡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hszsz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skqlgs99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꼬옥본다아
지금 보는 웹툰중에도 이 비슷한 내용의 웹툰이라서 이 소설도 기대가 되네요ㅎㅎ남주가 하얀 피부도 좋지만 저렇게 건강미 넘치는 섹.시함을 갖춘 콴 같은 남성내도 좋네요ㅎㅎ(내사랑 리프탄~!!)재밌게 볼게용 감사합니다^^
키라스라
기대됩니다:)
안혜영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프롭포트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동물농장주인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뿌쁘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미래가 어떻게 바뀌었을지 궁금증이 이네요. 잘 읽을게요.
가이번
여주가 남주의 사랑을 온전히 받기까지 얼마나 많은 일이 있었을까요. 환경도 달라서 오해도 많았을 것 같네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잘볼게요
ghsmkrd
황제아닌 콴이 등장하는군요... 가끔은 이런것도 좋죠 !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임스카메론
일러가 매우 옳다!
anotehrbirth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태뤼빈
약간 중동??삘?? 나는 작품들 넘 조아요 > ㅆ<
갓므혼
남주가 야성미가 좔좔~ 제맘을 끌었으니 언능 봐야겠어요~ 감사해요~
에피피
페퍼님 일러는 언제봐도 은혜롭네요. 저런 사막을 배경으로 하는 내용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
연하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blueage0
받아갑니다~!
유콜드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걸걸이
스토리가 끌리고 일러가 너무 취향이네요
수난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