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 [2017애니] 더 크리스마스 torrent

[2017애니] 더 크리스마스
파일명용량
the star.mkv1.2G
the star.smi133.3K



신입사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큐수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더빙 안되어 있다고 댓글 다신 분 있어서 번역이 이상하거나 파일이 이상한줄 알고 걱정했는데 자막 좋네요~~ 덕분에 아이들이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냈습니다. 포인트가 아깝지 않은 영화네요~
alpachino
재미나보여서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권상남
좋아요! GOOD~
ckstk3040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줜준구
우리말 더빙인줄 알았네요. 완전 쓰레게 됐네요. 환불해주세요.
아야키키
받아갑니다~!
익니숀
받아갑니다~!
본드채아
받아갑니다~!
sojubber
화면 완전 깨끗하고 한글 자막이라 보는데 문제 없는데요? 완전 땡큐베리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감사합니다.
vinu7
머 좋은자료인거 알겠는데, 쿠폰하나 정도는 괜찮잔아??
사서버팔로
받아갑니다~!
dzzza
기대됩니다:)


다운로드